고민/질문

설렘주는 우아한 버건디 판다곰
설렘주는 우아한 버건디 판다곰
약 2시간 전
조회 14

짝사랑

안녕하세요 저는 중2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애와 저는 다른반이기도 하고 그냥 서로 얼굴만 아는 정도 에요 걔가 완전 제 이상형이고 진짜 사귀고 싶은데 그렇다규 친하지도 않고 서로 대화해본적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ㅠ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