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설렘주는 우아한 버건디 판다곰
약 2시간 전 조회 14
짝사랑
안녕하세요 저는 중2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애와 저는 다른반이기도 하고 그냥 서로 얼굴만 아는 정도 에요 걔가 완전 제 이상형이고 진짜 사귀고 싶은데 그렇다규 친하지도 않고 서로 대화해본적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ㅠ
안녕하세요 저는 중2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애와 저는 다른반이기도 하고 그냥 서로 얼굴만 아는 정도 에요 걔가 완전 제 이상형이고 진짜 사귀고 싶은데 그렇다규 친하지도 않고 서로 대화해본적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