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노래해주는 맑은 레몬색 북극곰
약 3시간 전 조회 12
생리대 때문에 피부 발진
생리대 때문에 땀띠(?) 나본 적 있으신 분? 땀을 많이 흘렸던 터라 자다가 가려워서 긁다가 깼는데 샤워중에 클리 윗부분 피부가 상처생겨서 따가워요 상처 주변으로 붉고 아주 조금 진물 있어요 땀띠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병원 가야될까요...?
생리대 때문에 땀띠(?) 나본 적 있으신 분? 땀을 많이 흘렸던 터라 자다가 가려워서 긁다가 깼는데 샤워중에 클리 윗부분 피부가 상처생겨서 따가워요 상처 주변으로 붉고 아주 조금 진물 있어요 땀띠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병원 가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