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속삭이는 차분한 민트핑크 호랑이
약 2시간 전 조회 28
생리주기 이상
4/19 - 관계했고 4/20 - 사후피임약 복용 5/3 ~ 5/8? 생리 했어요 오늘 6/22 인데 생리를 안해요(4/19 이후로 관계 X) 생리통처럼 배만 약간 아프고 생리는 안나와요. 사후피임약 때문인 걸까요? 사후약 먹었을 때도 이렇게 밀린적은 없는데 임신은 아니겠져..?
4/19 - 관계했고 4/20 - 사후피임약 복용 5/3 ~ 5/8? 생리 했어요 오늘 6/22 인데 생리를 안해요(4/19 이후로 관계 X) 생리통처럼 배만 약간 아프고 생리는 안나와요. 사후피임약 때문인 걸까요? 사후약 먹었을 때도 이렇게 밀린적은 없는데 임신은 아니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