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두근거리는 다정한 터콰이즈 사슴
두근거리는 다정한 터콰이즈 사슴
약 2시간 전
조회 17

생리양..

나이가 삼십대 중반으로 들어서니까 급격하게 생리양이 줄었어요🥹 얼마 전에 sns 알고리즘에 뜬 거 보니깐 생리하기 전, 후에 갈색혈이 나오면 자궁이 늙고 있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한 1년 전부터 생리하기 일주일 전에 갈색혈이 나오길래 당시에는 그냥 이도저도 아닌게 나와서 짜증난다고만 생각했는데.. 갈색혈에 생리양까지 줄어드니까 좀 걱정되네요.. 아직 미혼이고 연인은 있지만 지금 당장 결혼할 처지는 아니라 향후 2~3년 안에 할까말까인데.. 이러다 나중에 아이를 가지고 싶을 때 난임이면 어쩌나.. 싶어요🥹🥹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