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Jes
Jes
약 3시간 전
조회 53

저랑 비슷하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게임(로블록스)에서 만난 저보다 3살 어린 남자애를 만났어요 그렇게 같이 게임도 하고 친해졌는데요 그러다가 이제 카톡으로 넘어가서 대화를 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애가 아직 어려서 연에감정이 없어서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맨날 맨날 먼저 선톡하고 카톡 안보면 봐달라고 하고 이상한 얘기도(?)하고 제가 공부하러 간다 그러면 싫다고 그러고 자꾸 뭐해 뭐해 뭐해 물어보고 심심하다고 놀아달라고 할때도 있고(아주 가끔 진짜 아주 가끔)그러는데 이게 진짜 호감이 있는건지 걍 친한 애로 생각하는건지(서로 야,너,니 씁니다) 저는 고등학생인데 걔가 자꾸 그럴때마다 좀 설레요 제가 이상하긴 한데요 여러분들도 이런적 있나요.. 걔는 저를 진짜로 좋아하는게 아닌거 알거든요 마음을 좀 접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접을지 도와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