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행복해지는 상냥한 초코브라운 고슴도치
행복해지는 상냥한 초코브라운 고슴도치
약 3시간 전
조회 14

어떻게 해야할까요

3월에 정상생리하고 4월 건너뛰고 5월에 이틀 라이너로 해결할정도로 나오고 하루 안나오고 또 하루는 라이너로 해결할정도로 나왔어요 이거 생리에 포함시켜야하나요? 6월은 어제 라이너로 해결할정도 그리고 오후에만 나왔어요 이것도 생리에 포함시켜야하나요??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