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ㅠ.ㅜ
ㅠ.ㅜ
약 3시간 전
조회 20

야즈정 먹고 있는데

생리 너무 많이 하는거 때문에 야즈를 중3때부터 중간에 3개월정도 끊었다가 다시 복용한지 4년째인데 요새 약이 안드는 거 같음 달에 생리 2번함,, 월초에 한번 월중에 한번 근데 월초는 약으로 하는거,,, 약 끊어야할지 말지 고민됨 3개월 끊었을때도 끊은 3개월 내내 생리해서 좀 무서움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