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기여미
약 2시간 전 조회 23
저에게는 남친 고민이 잇어요..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교 재학중인 2학년 여자입니다. 저에게는 제가 학기초부터 좋아해왔고, 제 노력으로 사귀게 된 남친이 있습니다.. 그 남친은 저랑 같은반에 자리도 가깝고 고개 돌리면 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 눈 마주치면 잘 웃어주고 공부도 잘하고 잘 챙겨주려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멋있을 따름입니다. 그런데 남친이라고 하기에는 눈치도 별로 없고 질투는 거의 안합니다.. 애정표현도 먼저는 잘 안하는 성격이라 제 친구들이 하라하라 강요하듯이 해서 요즘은 좀 나아지긴 했지만요.. 근데 저는 그 남친때문에 마음고생이 고조되는 분위기인데요.. 정리를 해야할까요..?
A 또는 B를 선택해서 결과를 확인하세요.
4명 참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