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피어나는 우아한 민트핑크 고양이
약 2시간 전 조회 11
출혈?이 살짝 있는 것 같은데
뭔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8일에 생리를 시작했고 17일날 관계를 했어요 피임기구는 썼었고 하다가 제가 집에 가야했어서 사정은 아예 안 했어요 가임기 계산해보면 배란기가 20, 21, 22일이고 가임기는 그 전후에요 그런데 21일쯤부터 묘하게 분비물에 피가 아주 살짝 섞여있는 느낌이에요 진짜 연한 갈색을 띠어요 이게 배란혈인지, 착상혈인지, 그냥 안에 상처가 나서 조금 묻어나온 건지 모르겠어요 아직까지도 계속 그런 색을 띠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