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위로하는 깨끗한 연두색 비숑
약 2시간 전 조회 41
아무나 좋으니까 제발 알려주세여ㅠㅠ
6/5 관계 이후 16일 째 되는 날 6/21일에 얼리 임테기로 테스트 했는데 음성이 나오긴 했어요 근데 제가 생리 주기가 원래도 불규칙해요 이번 시작 예정일은 6/20~6/22 사이에 한다고 캘린더에 뜨는데요 안 해서 어제 산부인과 진료 받았어요 질초음파 보니까 자궁내막이 두꺼워져 있다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할 거 같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불안하면 내일 한 번 더 해보라고 해서 오늘 아침에 해봤어요 사진 보고 판독 좀 해주세요!!ㅠㅠ 음영인 거 같은데 제 눈만 매직아이 인 건지 헷갈려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