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설렘주는 우아한 버건디 판다곰
설렘주는 우아한 버건디 판다곰
약 21시간 전
조회 70

은따

제가 같이 다니는 무리가 있어요 한 4~7명 정도에요 제가 애들한테 무언가 말을 하면 애들이 무시해요 그리고 맨날 애들이 저만 혼자두고 다녀요 이동수업때 같이갈땐 못따라갈정도로 엄청 빠르게 걷고 제가 없음 천천히 걸어요 반앤 걔네 없음 같아 다닐친구들도 없는데 ㅜㅠ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