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랑하는 우아한 네이비 카피바라
약 19시간 전 조회 66
관계해 본 적 없는데 냉에서 냄새나는 거
그거 질염이였더라구요!!! 저 관계한 적 없어요! 그런데 자꾸 노란 냉이 일주일에 5번 정도 나오고 냄새도 좀 나는 편이였어요!! 중학생때부터 이러니까 "냉은 냄새 나는 편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까 질염이였어요!! 산부인과 가서 약 5일치 받아서 먹으니까 사라졌어요ㅠㅠ 관계 한적 없는데도 냄새나고 자주 나오시는 분들 꼭 산부인과가서 질염인지 확인해 보세요! 참고로 저는 소변검사로 확인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