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반기는 생기있는 보라 다람쥐
약 15시간 전 조회 18
부정출혈
생리양 적게 기간은 길게했는데 끝난지 얼마안되서 또 시작한거같아요 완전조금 피가 나오는데 부정출혈인가요? 1년전쯤에도 피가 완전조금씩 일주일동안 나와서 생리인줄알았는데 1.2주 정도있다가 또 피가나오더라구요.. 그때는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생리주기는 불규칙합니다 20대초반입니다 병원가야하나요..? 너무 무서워서 못가겠어요🥺😭
생리양 적게 기간은 길게했는데 끝난지 얼마안되서 또 시작한거같아요 완전조금 피가 나오는데 부정출혈인가요? 1년전쯤에도 피가 완전조금씩 일주일동안 나와서 생리인줄알았는데 1.2주 정도있다가 또 피가나오더라구요.. 그때는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생리주기는 불규칙합니다 20대초반입니다 병원가야하나요..? 너무 무서워서 못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