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둥글레차
약 1시간 전 조회 2
오늘오후나 밤사이 아침까지 비온다고하는데..
일기예보는 믿지않지만...혹시 님들은 우산 챙겼나요? 저는 챙겼어요 ㅋㅋㅋ 비라도 시원하게 왔음 좋겠어요! 더운게 좀 풀리게..... ㅠ.ㅠ 날씨가 요즘에 너무더움🥵😷 우산 꼭 쳉겨서 비맞지 마요!!!😁
일기예보는 믿지않지만...혹시 님들은 우산 챙겼나요? 저는 챙겼어요 ㅋㅋㅋ 비라도 시원하게 왔음 좋겠어요! 더운게 좀 풀리게..... ㅠ.ㅠ 날씨가 요즘에 너무더움🥵😷 우산 꼭 쳉겨서 비맞지 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