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지켜봐주는 순수한 파랑 코알라
약 3시간 전 조회 17
생리 너무 빨리 시작 한 것 같아요
제가 4학년 겨울 방학 끝나기 직전에 초경을 했는데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가슴도 그렇고 키도 그런데 키 이제 안크는거 아닐지도 걱정되고 성에 대해 너무 빨리 시작 된것 같아 걱정돼요
제가 4학년 겨울 방학 끝나기 직전에 초경을 했는데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가슴도 그렇고 키도 그런데 키 이제 안크는거 아닐지도 걱정되고 성에 대해 너무 빨리 시작 된것 같아 걱정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