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라일락 판다곰
라일락 판다곰
약 3시간 전
조회 19

생리 너무 안 하는데.. 병원가야할까요?? 이노시톨 먹으면 좀 나아질까요..??

원래 불규칙이고 좀 길게 안한 적도 있었지만 4월 초에 마지막이고 그 뒤로 안하네요 (임신 가능성x ) ㅠㅠㅜ 이노시톨 먹으면 좀 나아진다고 하던데 진짜 괜찮아지나요? 혹시 이노시톨 추천 좀 부탁드릴께요ㅠㅠ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