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둥글레차
둥글레차
1일 전
조회 47

어제 인형뽑기에서 뽑은 녀석들 ㅋ....

눈사람은 아님 ㅡㅡ 애는 작년크리스마스때 케이크위에 장식한거임 ㅠㅠ 근데 토끼 너무 웃기게 생김 ㅋㅋㅋ 울어머니는 귀엽데요 ㅋㅋㅋ 님들아 보시기엔 토끼 귀엽나요??? 난 아님요!

post image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