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아기뭉
아기뭉
약 4시간 전
조회 7

가임기 3일째인데 몸 컨디션이 너무 엉망이에요..

일이 너무 바빠서 야근을 주말빼고 매일 오후 9시까지 하는데 집에가서도 다른 일하느라 늦게잠들긴해요, 근데 계속 이렇게 생활해와서 상관없는데, 가임기만되면 몸이 너무 붓고 피곤하고 짜증나고.. 특히 맞았던 옷이나 속옷들이 끼는 느낌이라 힘드네요, 퉁퉁붓는것도요 ㅠㅠ.. 원래 그러나요 ㅠㅠ?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