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
🫪
약 2시간 전
조회 13

어떡해요..( 반말 불편하면 안보셔도 되요 :) )

아니 학교에서 원래 무리가 7명인데 넘 많아서 나눠다니는데 3:4로 나눳는데 내가 잇는데가 4거든???ㅠ 근데 만약 A가 A 빼고 우리 3명이 너무 텐션이 높아서 기 빨린다면서 아예 무리 자체를 나갔거든? 4명 무리도 나가고 7명 무리도 나가서 아는체도 안하던 B랑 다니는데 A가 아는체도 안하던 B를 뒷담도 깠는데 이걸 그대로 둬야되냐 말아야되냐이.. 근데 A가 B한테 우리 뒷담도 깠뎅.... B는 우리랑 친한데 다른 무린데 알려줬는데 솔직히 나 B랑 친햇는데 A때메 멀어졌어... B한테 A가 뒷담깐거 말해야됨?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