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둥글레차
둥글레차
약 1시간 전
조회 4

아....그리고....오늘낮에도 32도랍니다.

아침에는 21.8도고. 그리고 오늘오후에 비온다고 하는데....내일까지 온다는데... 진짤까요? 요새 일기예보가 안맞아요... 기후변화 때문에 그런가?ㅠㅠ 혹시 모르니 출근이나 외출할때 우산 챙겨가요! 님들은 일기예보 보죠? ㅠㅠ 우산이 짐이될수있지만..ㅡㅡ;;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