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속삭이는 포근한 민트그린 말티즈
약 2시간 전 조회 10
배란기 때 배가 아프기도 하나요...
금요일 쯤 부터 배가 아프고 설사도 가끔 하는데 달력 확인해 보니까 배란기라고 뜨더라고요 저번이 초경이라 이 주기가 딱 들어맞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혹시 이게 배란통인가 싶어서요... ㅠㅠ 근데 또 한쪽 배가 아픈 건 아니라 배란통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어요 하 기말고사 3일 남았는데 공부도 못하고 속상해요 ㅠㅠ
금요일 쯤 부터 배가 아프고 설사도 가끔 하는데 달력 확인해 보니까 배란기라고 뜨더라고요 저번이 초경이라 이 주기가 딱 들어맞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혹시 이게 배란통인가 싶어서요... ㅠㅠ 근데 또 한쪽 배가 아픈 건 아니라 배란통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어요 하 기말고사 3일 남았는데 공부도 못하고 속상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