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나는야 박멍뭉~🎶
약 2시간 전
조회 13
망했어요오오...!
한국이 조3위 9위로 32강 진출을 실패하네요..도대체 감독이 이렇게나 좋은 선수들이 있는데 왜 떨어지는걸까요...손흥민도 이제 거의 마지막 월드컵인데...😡
1
4
0
로그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