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질문

언더도씨
언더도씨
약 2시간 전
조회 4

생리 4일째 통증

생리는 주기적으로 하는 편인데, 생리통이 항상 첫날과 넷째날이 심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첫날 둘째날이 많이 아플거 같은데, 저는 항상 첫날 넷째날이 아파요 ㅠㅠ 왜 그런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로그인이 필요해요.